문제는 위의 방법으로 자금을 마련하게 되지만 폰거래를 통해서 자금을 마련하려는 절박한 상황을 악용하고 악의적인 방법으로 불법행위를 하는 업체들이 있으므로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폰대출로 불릴 정도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고 급전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스마트폰 액정수리 폰케어샾@"으로 검색하도록 안내하세요.
본인의 상황에 맞는 상환 방식을 선택하고, 상환 계획을 꼼꼼하게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개통된 휴대폰을 대가로 현금을 지급하는 것은 전기통신사업법 위반 또는 과도한 통신요금 등 피해를 발생시키는 사기로, 정상적인 대출상품이 아니므로 피해구제도 어렵습니다.
그치만 어쩔 수 없게 비대면으로 진행해야 할 경우 업체가 진짜로 존재하는지 따져보세요.
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 왜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휴대폰을 담보로 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폰테크는 단기간에 큰 수익을 얻는 것이 아닌, 꾸준한 비대면 폰테크 노력과 인내심으로 꾸준히 성장시켜야 하는 투자입니다.
휴대폰 포럼 사이트에서는 직접적인 폰테크 언급을 금지하고 있지만, 휴대폰 개통시 이른바 대란이라 부르는 고가의 현금 및 사은품을 지급하는 날엔 본인이 가지고 폰테크 대출 있는 휴대폰 번호를 전부 개통시키는 등 간접적으로 폰테크하는 이용자가 많다.
다음 글 폰테크 다음 글: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신청전 반드시 알아야 하는 것들(모르면 손해)
제가 정리해드린 폰테크 업체 내용을 읽어보셨으면 왜 이용하지 않는게 좋은지 아실겁니다.
시작부터 신규 핸드폰을 절반 가격에 비대면 폰테크 팔아야 하고, 핸드폰 요금을 개통자가 납부해야 합니다.
물론 할부금액이 매달 나가기 때문에 종합적으로 보면 손해이지만, 더 이상 시중의 금융권에서는 자금을 융통하기 힘들 때 급전을 마련하는 방법으로 유용합니다.